먹성좋은골퍼

반응형

얼마전 종영한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진도준 역할을 맡은 송중기가 입고 나온 자켓에 대해서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영국의 패션브랜드 바라쿠타입니다.

바라쿠타는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진 영국의 패션 브랜드입니다.

그 회사는 전 세계의 멋쟁이들의 옷장에서 필수품이 된 상징적인 해링턴 재킷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바라쿠타 브랜드는 품질, 스타일,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며, 그 제품들은 고전적인 영국 패션 팬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바라쿠타의 역사

바라쿠타의 이야기는 1937년 존 밀러와 아이작 밀러라는 두 형제가 영국 맨체스터에 회사를 설립하면서 시작된다.

밀러 형제는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라는 새로운 스포츠에 영감을 받아 골프 선수들이 코스에서 따뜻하고 건조하게 유지할 수 있는 가볍고 방수가 되는 재킷을 만들기 시작했다.

그 결과 G9 해링턴 재킷이 골프 선수들과 비 골프 선수들 모두에게 빠르게 히트를 쳤다.

 

세월이 흐르면서 바라쿠타 브랜드는 성장하고 확장되었으며, 그 제품들은 영국의 클래식 패션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바라쿠타는 항상 품질과 장인정신에 전념해 왔으며, 최고급 재료만을 사용하고 제품 제작에 많은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바라쿠타 재킷은 내구성, 편안함,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스타일로 알려져 있다.

 

상징적인 해링턴 재킷

바라쿠타 G9 해링턴 재킷은 이 브랜드의 가장 유명한 제품이며, 종종 전형적인 영국 재킷으로 여겨진다.

G9는 짧은 허리 길이의 재킷으로, 지퍼 앞에 갈비뼈가 있는 칼라와 커프스, 그리고 두 개의 비스듬한 포켓이 있다.

재킷은 가볍고 방수가 가능한 원단으로 제작되었으며 브랜드의 시그니처 프레이저 타탄이 라인업되어 있습니다.

 

G9은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과 다재다능함 덕분에 스타일 아이콘이 되었다.

캐주얼과 격식을 겸비한 자리에 딱 맞는 선택이며, 경우에 따라 옷을 입거나 내려 입을 수 있다.

G9는 엘비스 프레슬리, 프랭크 시나트라, 스티브 맥퀸을 포함한 수많은 유명인사들과 음악가들에 의해 착용되어 왔고, 그것은 여전히 전 세계적으로 스타일리시한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선택이다.

 

현재의 바라쿠타

오늘날, 바라쿠타는 여전히 영국 브랜드이고, 품질, 스타일, 그리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에 계속 전념하고 있다.

이 회사는 재킷, 셔츠,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는데, 이들은 모두 브랜드의 특징이 된 세부 사항에 대해 동일한 주의와 주의를 기울여 만들어진다.

고전적인 해링턴 재킷을 찾든, 스타일리시한 셔츠를 찾든, 바라쿠타는 제공할 수 있는 것이 있다.

 

결론적으로 바라쿠타는 영국 패션의 전통적인 브랜드로 시간의 시련을 견뎌냈다.

상징적인 해링턴 재킷,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바라쿠타는 항상 유행할 브랜드이다.

고전적인 영국 패션의 팬이라면, 단순히 몇 년 동안 지속될 고품질의 재킷을 찾는다면, 바라쿠타는 좋은 선택이 될 것 입니다.

 

 

[바라쿠타] G9 오리지널 해링턴 자켓 블랙 Black

COUPANG

www.coupang.com

 

[바라쿠타] G9 오리지널 해링턴 자켓 비치 그린 Beech Green

COUPANG

www.coupang.com

 

바라쿠타 Baracuta 재킷 G9 클래식 해링턴 재킷 맨즈 BRCPS0001 영국제 아우터 리브 블루존 스윙 톱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