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성좋은골퍼

반응형

오늘은 마포역, 공덕역 주변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점을 한 군데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마포역, 공덕역 인근에 위치한 토속음식전문점 마포나루입니다

안주가 맛있어서 술 맛 제대로 나는 마포나루

 

마포나루는 마포역 3번 출구에서 도보 3분,

공덕역 8번 출구에서 도보 9분 소요되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차량을 가지고 오신 분들도 쉽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마포나루의 외관은 토속음식전문점답게 예전의 주막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그래서 왠지 막걸리 한잔 걸쭉하게 해야 될 것 같은 생각이 절로 드는 외관입니다.

 

마포나루에 방문하면 꼭 필요한 게 있습니다.

바로 상쾌환입니다... 술맛이 제대로 나는 식당이기 때문에, 뭔가를 챙겨드시길 추천합니다..

 


마포나루의 메뉴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웬만한 한식 메뉴는 전부 다 갖추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중에서 마포나루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는 바로 닭찜입니다.

닭찜은 닭도리탕, 닭볶음탕과 비슷한 메뉴인데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유명한 메뉴입니다.

 

저는 이 날 해물파전과 닭찜을 주문했습니다.

 


우선 기본으로 시래깃국을 내주십니다.

시래기국 맛도 구수하고 좋아서 안주가 나오기 전 한잔 걸치기 좋습니다.

 

 

주문한 해물파전입니다.

해물이 정말 풍성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오징어, 새우가 눈에 띄게 맛이 들어가 있으며, 바닥 하게 부쳐주셔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 나오기 전에, 서브 메뉴로 추천해드립니다.

4명 정도 방문한다면 가볍게 시작하기 좋은 메뉴입니다.

 

 

그리고 메인으로 주문한 닭찜입니다.

저는 마포나루에서 닭찜을 가장 선호하는 메뉴입니다.

 

마포나루의 닭찜은 뭔가 굉장히 부드럽고 푹 고운 갈비찜과 비슷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한 번씩 생각이 자주 나는 메뉴입니다.

 

닭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누구나 한번 맛보면 또 생각날 맛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포역, 공덕역에 위치한 토속음식점 마포나루는 외관부터 내부, 음식까지 술맛이 제대로 나는 식당입니다.

그래서 제가 상당히 좋아하고 자주 찾는 식당입니다.

오늘 해물파전과 닭찜을 소개해드렸지만 다른 메뉴도 맛있기 때문에,

다음에 방문하면 추가적으로 메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포역, 공덕역에서 막걸리 한잔 하고 싶은 분,

닭도리탕을 좋아하시는 분,

다양한 안주 또는 음식을 맛있게 즐기고 싶은 분,

마포나루를 추천해드립니다.

 

총평 - 부드러운 닭찜과 풍성한 해물파전으로 한잔 거하게 걸친 마포나루

 

닭찜 35,000원

해물파전 18,000원

 

영업시간 : 11:00 ~ 22:30 BREAK TIME 15:00 ~ 17:00 (명절 휴무)

전화번호 : 0507-1386-5960


맛 ★ (술맛 제대로 나는 부들부들한 닭찜과 풍성한 해물파전)
분위기  (옛날 주막에서 술 한잔하는 느낌이 나서 좋음)
가격  (가격대는 다소 있는 편이나 맛이 훌륭함)
접근성  (마포역, 공덕역에서 도보 접근 가능하며 공영주차장이 바로 앞에 있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